[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공주대는 '제12회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공주대 공주/예산/천안캠퍼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이나 풍경/인물/역사/모습 등 실감나게 담아낸 캠퍼스 사진이다. 대학 구성원 뿐만 아니라 대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품료 없이 1인 2점까지 출품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8월27일부터 9월10일까지 공주대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참가신청서를 작성 한 뒤 출품 이미지 파일을 첨부해 공주대 대외협력과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9월중 1차 적격여부와 2차 공개심사, 3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 80만원, 은상 2점 각 50만원, 동상 3점 각 20만원, 장려상 5점 각 10만원 등 모두 11점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타 공모전 입상작이나 미풍양속에 유해 및 혐오감을 주는 작품은 불가하며, 조작 및 표절작품으로 밝혀질 경우 입상이 취소된다. 자세한 사진공모전 내용은 공주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주대가 '제12회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연다. /사진=공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