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세종시 소재 공립일반고인 양지고가 기간제교원(국어)을 2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기간은 26일부터 9월16일까지다. 담당업무는 국어교육교수학습 지도 및 부서 업무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담당 과목 2급 정교사 이상의 교원자격증이 있으며 수업능력이 우수한 자, 건강진단 결과 부적격 판정자 또는 근무여건상 부적합으로 인정되지 아니한 자, 학교 교육여건을 감안하여 직무수행 결격사유(성격, 인성, 범죄기록 등)가 없는 자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 각호의 1에 의한 사유로 파면, 해임된 자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응시할 수 없다. 인문계 고등학교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채용신청서 ▲자기소개서 ▲이력서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최종학력증명서 ▲교사 자격증 사본 ▲행정정보이용 사전 동의서(결격사유)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를 양지고 교무지원센타로 2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21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