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서울사이버대는 20일까지 2018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학과는 금년 신설된 성악과 실용음악과 창업비즈니스학과 한국어문화학과를 비롯해 총 28개 학과(전공)로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신설)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신설) ▲컴퓨터공학과 콘텐츠기획/제작학과 정보보호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신설) 실용음악과(신설) ▲자유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사이버대에 대한 궁금긍 해소를 위해 1대 1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학교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온라인 캠퍼스 투어 VR 체험을 통해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 최첨단 서울사이버대 캠퍼스를 둘러볼 수 있다. 온라인 캠퍼스 투어 페이지에서 외부전경을 선택하면 로드뷰로 본교 외부 지점별 확인도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이향아 입학부총장은 "서울사이버대를 통해 많은 이들이 자신의 새로운 꿈을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기 바란다"라며 "서울사이버대만의 맞춤형 커리큘럼과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등을 통해 제2의 인생을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홈페이지 입학지원센터는 입학상담 신청을 비롯해 입학에 관한 상담이 전화나 직접 방문,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등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가 20일까지 2018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