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19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학과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세무학부(법학과, 세무·회계학과) 등이며, 일반전형과 정원 외 전형을 합쳐 총 5694명의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또한 경영정보, 기술정보, 교육정보의 3가지 전공 분야별 트랙을 갖추고 융합적 사고를 지닌 데이터 전문가를 양성하는 융합정보대학원은 33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팀 심재훈 팀장은 "전통적인 강세 학과인 전기전자공학과와 기계제어공학과 등의 공학계열 학과와 상담심리학과, 실용외국어학과, 경영학과 등의 인문사회계열학과의 지원자가 많고, 코딩교육 열풍에 따라 소프트웨어 공학과의 지원자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동시에 미래학부의 빅데이터 전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려사이버대는 19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