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27일부터..대전컨벤션센터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숙명여대 성신여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국외대 한양대의 6개대학이 대전/충남/충북/세종지역 교사를 대상으로 ‘교사와의 통(通), 고교와의 통(通), 대학과의 통(通) 대입포럼’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숙대와 성신여대가 주관한 행사는 지역 교사 25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내년 1월19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대전컨벤션센터 3층 컨퍼런스홀에서 진행한다. 

행사는 1부 대학의 학생선발 방향과 학생부종합평가, 2부 고교 교육과정과 대입전형으로 구성된다. 세종 한솔고 문민식 교사의 사회로 충북 진천고 백상철 교사, 충남교육연구정보원 고명환, 대전 보문고 이성우 교사가 토론을 진행한다. 대학관계자 6명은 패널로 참여할 예정이다. 2부가 끝난 뒤에는 청중과의 대화를 포함한 종합토론이 실시된다. 

신청을 원하는 교사는 27일 오후2시부터 숙대 입학처 홈페이지 신청배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25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숙대 성신여대 성대 연대 외대 한대의 6개대학이 대전/충남/충북/세종 지역 교사를 대상으로 대입포럼을 실시한다. 대학의 학생 선발방향과 학종, 고교 교육과정과 대입전형 등에 대해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숙명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