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내년 1월3일부터 5일까지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경희대가 2017 KHU 주니어칼리지 동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관련학과의 전공 특강/실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공계열에 관심 있는 고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총 528명을 선발한다. 행사는 경희대 국제캠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기간은 내년 1월3일부터 5일까지며 선택 전공별로 일정에 차이가 있다. 

프로그램은 공학 소프트웨어 생명/응용과학으로 나뉜다. 공학의 경우 ▲기계공학(힘과 운동, 에너지의 세계) ▲원자력공학(원자력체험교실) ▲건축(건축과 미래) ▲전자공학(전자공학의 세계로) ▲생체의공(생체의공학 전공소개)로 구성된다. 소프트웨어는 ▲컴퓨터공학(4차산업혁명과 소프트웨어)에서 실시한다. 생명/응용과학은 ▲생명과학대학(주니어 바이오칼리지) ▲응용물리(자연을 보는 새로운 눈, 물리) ▲우주과학(천문/우주과학 체험교실)으로 구성된다. 

내년1월3일에는 생체의공학과 생명과학대학 우주과학과, 4일에는 기계공학 원자력공학 컴퓨터공학 응용물리, 5일에는 건축 전자공학이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18일부터 22일 오후1시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학생별로 최대 2개 프로그램까지 신청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