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인피니트 성규의 수난이 시작된다. 8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새로운 집주인 성규의 초특급 수난 현장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과 캐릭터를 가진 연예인이 사람에게 적응해가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게 될 옴니버스 드라마 같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집주인 성규가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의 반려견 ‘두치(엄마)-장군(아들)’ 불독모자의 거침없는 활약(?)에 멘붕상태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와 성규가 첫 만남을 가진 후 거실에 모여 인사를 나누던 사이 ‘불독모자’가 먼저 온 집안을 휩쓸며 집 구경에 나섰다고. 예의주시 하던 성규는 이들이 흘린 분비물을 발견하고 정신을 차리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드디어 이경규와 ‘불독모자’의 등장만으로도 어쩔 줄 몰라 하던 성규의 초특급 수난이 시작된 것. 특히 성규가 이경규와 식사 중에 버럭 소리를 지르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버럭’의 원조인 이경규 앞에서 ‘버럭 성규’로 변신하게 된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성규.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