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군산대는 29일 군산대 본부 제 1소회의실에서 산업잠수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에 협력한다고 이날 밝혔다. 

협약식에는 군산대 나의균 총장을 비롯해 이기영 군산대 해양산업기술교육센터장, 산업잠수협동조합 정준상 대표, 김지현 박사, 이주헌 이사, 곽성훈 이사, 서울산업잠수학원 광주지점 이방일 원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은 ▲해양산업 기술 분야 특수 전문 인력 양성 및 관련 기술 프로그램 연구개발 협력 ▲관련 분야 전문 인력 취업 촉진을 위한 공동노력 ▲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협의체 구성 및 상호 발전 도모 ▲강의, 특별강연, 세미나 등 공동 개최 및 참여 ▲행사 공동 주최 및 참여 ▲연구과제 수행 시 공동연구 수행 ▲각종 정보교환 및 공유 등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상호 비즈니스 발전 및 성장에 관한 제반 사항에서 상호 협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산대는 29일 군산대 본부 제 1소회의실에서 산업잠수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에 협력한다. /사진=군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