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12월20일까지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경희대가 ‘학생부종합전형의 이해를 위한 과학교과 교사 직무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연수는 내년 1월16일부터 18일까지 경희대 서울캠 청운관 7층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대상은 서울지역 고교 과학교사로, 선착순 80명의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21일부터 12월10일까지다.

연수는 전문성 향상과정의 하나로, 학종 도입과 학교수업/학생부기록의 변화, 학생 참여형 과학 교과활동 사례 공유/토론, 학생부 기록방안 공유/활용, 모의서류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연수 이수시간은 총 15시간으로 경비는 무료다. 전체 교육과정 중 80% 이상 출석 시 학점을 부여하며 이수증도 발급된다. 경희대 측은 “서울교육청교육연수원 ‘2017년 특수분야연수기관 지정 승인’에 다라 교사직무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경희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다. 선착순 80명에 들지 못한 81번부터 90번까지는 예비번호가 부여된다. 예비번호를 부여받은 교원의 경우 연수 참여는 가능하나 이수증(학점인정) 발급은 결원이 발생했을 경우 순차적으로 발급된다. 

경희대가 ‘학생부종합전형의 이해를 위한 과학교과 교사 직무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 내년 1월16일부터 18일까지 경희대 서울캠 청운관 7층 강의실에서 진행하며 대상은 서울지역 고교 과학교사 80명이다. /사진=경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