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 초청

[베리타스알파=이현석 기자] 대구한의대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은 18일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한방스포츠의학과 09)를 초청해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한방스포츠의학과 학생 30명은 대구스타디움을 찾아, 현장에서 졸업생이 선수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이대균 트레이너는 경기시작 전 학생들이 모여 있는 관중석에서 트레이너의 역할과 임무 등 트레이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트레이너는 “후배들과 직접 현장에서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라며 “졸업한 선배와 후배들이 K-리그 각 팀에 많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데, 재학생 후배들도 졸업해 현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익 단장은 “기존에는 졸업생을 초청해 특강 형식으로 멘토링을 많이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실제 현장에서 생동감있는 멘토링으로 학생들에게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은 18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사진=대구한의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