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마녀의 법정' 윤현민 이일화의 새로운 과거 인연이 밝혀진다. KBS 2TV '마녀의 법정'측은 6일 여진욱(윤현민, 아역 지민혁 분)과 곽영실(이일화 분)의 과거 인연을 암시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정려원 분)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다.

지난 방송에서 진욱은 과거 자신이 만났던 의문의 여인 '김미정'에 대해 수소문을 했고, 그러던 중 엄마 고재숙(전미선 분)이 '김미정'의 정체는 물론 자신의 물음에 거짓말을 하는 것을 알아채 깊은 혼란에 빠졌다. 재숙 또한 '김미정'에 대해 파고드는 진욱의 모습에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진욱과 곽영실의 새로운 연결고리가 될 사건에 대한 단서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진욱은 깊은 혼란에 빠진 듯 자신의 책상 앞에서 앉지도 못하고 혼이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화염에 휩싸여 겁에 질린 영실의 모습도 포착됐는데, 이는 과거 고재숙의 정신병원에서 일어난 화재 사건 현장에 있던 영실의 모습으로 어린 진욱과 영실의 새로운 과거 인연을 예상케 만든다.

병실 안 창문 뒤 깜짝 놀란 영실의 모습과 화재 현장 속에서 잔뜩 굳어버린 어린 진욱이 이내 연기 속 어딘가를 손짓하는 간호사를 바라보는 모습까지 공개되며 화재 사건 속 긴박한 분위기를 전해준다.

윤현민 이일화. /사진=KBS2 '마녀의 법정'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