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문의하기

제목

[정기구독 QnA] 자주하는 질문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18-03-14 22:06:01
조회수
1153
<정기구독>
Q. 정기구독자에겐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격주간 배송되는 베리타스알파 신문을 구독하면 최신 교육정보를 원하시는 장소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발행된 베리타스알파 전체 신문을 'e북'으로 열람할 수 있고
'구독자 전용 뉴스' 코너에서 지면에 발행된 중요 뉴스를 온라인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광고 최소화 조치'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뉴스를 깨끗한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Q. 정기구독 신청했는데 신문을 언제부터 받아볼 수 있나요.

정기구독 신청 후 발송되는 최초 신문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익일 택배 발송되며, 이후 격주간 (신문 발행일 기준 -2~3일 도착) 우편으로 우송됩니다.

Q. 비회원 정기구독을 신청했는데 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비회원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ID생성) 후 본사 (02-564-6566) 또는 문의하기 게시판에 ID및 구독중인 성함 남겨주시면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해 드립니다.

Q. 학교에서 단체구독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학교 단체구독 신청은 일반 정기구독 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온라인 / 전화신청 /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셔도 현재 진행중인 3+1 단체구독 행사에 자동 참여됩니다.
(회원의 경우 신청 후 익일 MY정보에서 확인 가능)
정기구독에 필요한 각종 서류(견적서/사업자/계좌사본)는 유선(02-564-6566) 으로 요청 또는 온라인 단체구독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행은 유선으로 신청하신 경우 요청하신 날짜에 발행되며, 온라인으로 신청한 구독자는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
Q. 현재 구독중인데 언제 만료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회원의 경우 상단 MY정보에서 현재 구독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유선 (02-564-6566-내선1) 또는 게시판 상담을 통해 현재 구독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사 등의 사유로 신문 수령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면 유선 (02-564-6566-내선1) 또는 게시판 문의에 변경된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일반 회원정보에서 주소를 변경하여도 배송지 주소가 변경되지 않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유선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 신문을 못받았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신 정기구독회원들에게 문자메시지로 예상 배송일/도착일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예상 도착일까지 신문을 못 받아보신 정기구독회원은 유선 (02-564-6566-내선1)또는 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시면 됩니다.

<기타>
Q.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회원 ID 또는 비밀번호 확인/변경은 유선 (02-564-6566-내선1) 상담을 통해 본인 확인 후 가능합니다.

Q. e북이 안열립니다.

정기구독 회원의 경우 현재 구독중인 ID로 로그인 후 e북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이 열리지 않는 경우 인터넷 설정에서 팝업차단 해제 후 가능합니다.

Q. 구독자 전용뉴스는 어떻게 보나요.

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 회원이 되시면 열람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신청하신 구독자는 현재 구독중인 ID로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신청하신 구독자는 ID 생성 후 연락 주시면 ID를 연동해 드립니다.
작성일:2018-03-14 22:06:01 106.248.52.1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