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정기구독자 위한 ‘구독자 전용 뉴스’ 코너 신설
icon 베리타스알파(admin)
icon 2017-10-22 18:26:35  |   icon 조회: 3063
첨부파일 : -
베리타스알파가 정기구독자를 위한 ‘구독자 전용 뉴스’ 코너를 신설합니다. 지면기사 가운데 일부 주요 뉴스는 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자만 열람가능하며 정기구독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 신청 또는 일정 시간이 지난 후 기사공개가 이뤄진 다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전용 뉴스’ 코너는 베리타스알파 온라인 사이트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에 마련돼 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그 동안 정기구독자 최우선 원칙으로 온라인회원 온라인이용자와 구분을 두기 위해 지면에 발행된 중요 뉴스를 일정 시점이 지난 다음 온라인에 공개해 왔습니다. 하지만 현재 발행되는 지면의 일부 기사는 시의성 탓에 격주간 발행되는 지면보다 온라인에 먼저 게재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 시의성을 다투지 않고 인쇄발행을 통해 자료로서 가치 있는 주요기사 일부를 담아 온라인 ‘구독자 전용 뉴스’ 코너를 운영합니다. 지면기사 가운데 주요기사들을 온라인에서도 구독자들이 우선 활용하는 코너입니다. 시의성을 위해 일부 기사가 온라인에 먼저 게재되는 대신 주요기사 일부를 독자들이 일정기간 먼저 활용하는 개념입니다. 구독자들은 온라인 모바일 활용의 경우 배너광고 최소화의 혜택을 받는 데 이어 주요 지면기사에서도 활용의 우선권을 갖게 됩니다. 이제 구독자들께선 지면에 게재된 뉴스를 동일한 시점에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베리타스알파 (02)564-6566(내선1)를 통하시면 됩니다.
2017-10-22 18:26:35
106.248.52.1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