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15 서울대 구술대비법' eBook 출간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14-11-21 15:13:46
베리타스알파가 <2015 서울대 구술대비법> eBook을 출간했습니다. <2015 서울대 구술대비법>은 베리타스알파의 취재진이 그간 취재노하우를 모아 2014 서울대 수시 일반전형 구술면접의 기출문제의 풀이법을 제시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울대가 공개한 자연계열 수학 과학영역 기출문제에 대한 고교교사들의 문제풀이로 공교육차원에서 구술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제시했습니다. 공개되지 않은 인문계열 구술문제는 모집단위별로 합격자 인터뷰를 통해 복기한 내용을 실었습니다. 이어 구술면접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요강을 뜯어 분석하는 것은 물론 2014학년 수시 합격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실제 현장에선 어떻게 진행됐는지 시뮬레이션까지 돌려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당장 서울대 일반전형 구술면접을 앞둔 수험생들과 예비 수험생들은 물론 서울대 수시를 지도하는 고교현장의 교사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와 함께 <필독서 따라잡기> eBook 6권이 추가됩니다. 이번 출간된 책은 피터 버크의 <문화 혼종성>, 마이클 샌델의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아비지트 배너지&에스테르 뒤플로의 <가난한 사람이 더 합리적이다>, 지그문트 바우만의 <새로운 빈곤>, 니코 멜레의 <거대권력의 종말>, 얀 칩체이스&사이먼 슈타인하트의 <관찰의 힘>으로 총 6종입니다. 이에 따라 <필독서 따라잡기> eBook은 모두 87권이 됩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코너는 여러 대학에서 논술제시문으로 다룬 명저들을 통해 학생들의 독서활동과 구술면접 대비를 위해 책의 쟁점들을 풀어 생각할꺼리를 제시하는데 의미를 두어왔습니다..

베리타스알파의 eBook은 인터넷교보문고 및 예스24의 eBook 코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2014-11-21 15:13:46 106.248.52.1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