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EBS 입시뉴스’에 베리타스알파 대학/입시특집 단독 코너 신설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13-08-19 18:53:41
올해 수시체제를 대폭 확장해 수능뿐 아니라 수시대비까지 수험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EBS의 메인페이지 ‘입시정보’에 베리타스알파가 단독 코너를 개설했습니다. 8일 신설된 ‘입시뉴스’의 ‘대학/입시특집’ 코너에는 베리타스알파 기사 가운데 대학탐방과 대학입시분석, 합격수기, 입학사정관 인터뷰를 매주 업데이트합니다. EBS와 단독으로 기사제공계약을 맺은 베리타스알파는 이미 ‘입시정보’의 ‘오늘의 뉴스’ 코너에서 매일의 교육뉴스에서 많은 호응을 이끌어온 데 이어 새로운 단독 코너 ‘대학/입시 특집’으로 저변을 넓혀 갈 것입니다.
새 코너 ‘대학/입시특집’은 수험생들이 대학을 선택할 잣대로 삼을만한 정보를 담은 심층기사들과 입시를 준비하는 데 있어 지침으로 삼을만한 수기, 입학사정관 등 입시주체의 조언 등을 담은 인터뷰기사를 통해 합격으로 가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당 메뉴는 EBSi사이트(www.ebsi.co.kr)에서 ‘입시정보’를 통해 ‘대학/입시 특집’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기사클릭 수가 폭등하는 등 호응이 좋아 내부적으로 놀라고 있다는 EBS측 실무자의 전언입니다.
작성일:2013-08-19 18:53:41 112.169.26.1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