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정기구독] 정기구독자 혜택(구독자전용공간 이용 안내)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21-12-13 19:55:27
Q. 신문 정기구독자에게는 어떤 혜택들이 제공되나요?

1) 격주간지 ‘베리타스알파’ 신문 우송

‘베리타스알파’ 신문은 최고의 교육 전문기자들이 혼을 담아 취재한 양질의 기사들로 구성됩니다. 신문기자 30년 경력의 발행인이 입시 현안을 펼쳐 두고 고심하여 수요자들의 최적의 선택을 돕는 기사를 직접 선별하고 다듬어 48면에 담아 냅니다.
광고면이 60~70%를 육박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수시 정시 시즌을 제외하면 1개면(백면)으로 최소화한 광고면만 할애해 독자들이 구독료 이상의 풍성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베를리너판형(315*470)1면에 들어가는 기사 분량이 A4용지 기준으로 빽빽한 3페이지 반 정도 분량임을 감안하면, 매 호당 A4 140페이지 분량의 전문적인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셈입니다.
또한 ‘정기구독자 최우선 원칙’을 지켜 온 베리타스알파는 온라인상에서도 일반 독자들과의 차별성을 두고자 지면에 담긴 중요한 기사들은 ‘구독자전용뉴스’로 분류해 구독자님들께만 공개해 왔습니다. 지면 신문으로는 기사의 집중도와 가독성을 높이는 한편, 정보 전달 시기의 단점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완해 둔 셈입니다.

2) ‘구독자전용뉴스’ 전체 기사 열람 가능

일반 방문자들이 이용할 수 없는 ‘구독자전용뉴스’의 전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 전용 뉴스’는 일반 사이트 이용자와 차별적으로 구독자 최우선 원칙이 적용되는 공간입니다. 교육전문가이자 발행인이 직접 선별한 양질의 고입/대입 입시분석은 물론 학교선택 잣대 기사와 대학별 고사 대비 컨텐츠들을 주로 담았습니다. 현직 교사가 직접 자연계열 논술기출문제를 수능문제와 연결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설한 ‘논구술기출분석’ 인문계열 논술기출문제 출전 도서를 기출문제와 함께 해제한 ‘필독서 따라잡기’가 대표적인 대학별 고사 대비 컨텐츠입니다. 대학별고사의 출발점이 되는 사교육영향평가 보고서의 분석기사역시 대학별로 누적된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매년 업데이트 되는 대학별고사 콘텐츠를 배타적으로 축적해 둔 셈입니다.
수시 정시의 테마별 분석기사는 물론 수시 정시 지원전략 수립을 위해 필수적인 모집단위별 조정된 정원과 수시이월인원을 확인할수 있으며, 중복일정으로 수시지원폭에 제한이 걸릴 수 있는 대학별 고사 일정기사들을 배타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지면 신문 e-북 무제한 열람

- 현재까지 발행된 베리타스알파 전체 지면 신문을 ‘e-북’으로 언제든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4) ‘구독자전용자료실’ 전체 콘텐츠 열람 가능

정기구독자들은 지면에 게재된 기사의 원자료를 비롯 입시 관련 주요자료를 ‘구독자전용자료실’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5) 온라인 광고 최소화 조치

온라인 (PC 모바일)에는 구글광고가 반영되는 상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운영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지만 일반 방문자들은 일부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정기구독자로 인증된 아이디로 회원 로그인 하시면 구글광고를 배제하는 ‘광고 최소화 조치'가 적용되면서 PC 모바일등 보는 툴에 상관없이 광고가 최소화된 깨끗한 화면에서 온라인 기사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온라인 입시 상담실

정기구독자들이 교육 관련 질문을 올려 주시면 베리타스알파 기자가 직접 답변해드리는 코너입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입시상담실(구독자전용)

- 정기구독자들만 이용 가능한 게시판으로 운영됩니다.
- 기사를 읽으시다가 발생되는 의문점에 대해 본지 취재기자가 직접 확인하여 직접 답변을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 특정 학생의 성적이나 진로를 두고 입시/진로를 상담하는 개별 '입시컨설팅' 방식은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의문사항에 대한 대부분 해답은 베리타스알파가 취재하고 있는 수많은 입시 분석 기사들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입시 현장에서 겪게 되시는 추가 의문점들에 대해 전문기자들이 취재한 내용으로 바탕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독자전용공간] 이용 방법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구독 신청하신 경우

- 구독 신청 후 결제까지 완료된 독자님들은 이미 구독 신청 시 로그인(회원가입)하셨던 아이디에 ‘구독자전용공간’ 사용에 대한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 상태로 정기구독을 신청하신 경우(전화 접수에 해당)

-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www.veritas-a.com) 최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독자님의 가입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알려주시는 방법은 독자센터(02-564-6566, 내선2번)로 전화하시거나, 문의하기 게시판에 가입하신 아이디와 구독자명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해 정기구독자 아이디로 바로 전환해 드립니다.
작성일:2021-12-13 19:55:27 106.248.52.1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