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정기구독] 신문우송 QnA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21-12-13 19:48:35
Q1. 베리타스알파 정기배송일은 언제 인가요?

격주간지 <베리타스알파 신문>은 정기구독을 신청해주신 독자님들을 대상으로 ‘격주 화요일’ 마다 정기적으로 DM사(우체국) 우편을 통해 신문을 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통상 우송일자로부터 2~4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구독 신청 주소지 우편함에 투함됩니다.

Q2. 정기 우송일을 알고 싶어요.
신문 정기 우송일자는 FAQ 게시판 ‘정기우송일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절 또는 중요한 입시일정에 의한 지연 발행을 제외하고는 변함이 없으며, 발행 일정이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를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3. 신문이 언제쯤 도착하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일반 우편물의 특성상 수취확인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우송 후 차주 ‘월요일’에 구독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수취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우송 안내 메시지를 받으신 이후에도 신문을 받지 못하신 상황이라면, 먼저 우편함에 찾아보신 이후 독자센터(02-564-6566, 내선2번 구독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4. 정기구독 신청 이후 첫 번째 신문은 언제쯤 받게 되나요?

<3개월/6개월 신규/연장 구독자>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3개월 또는 6개월 정기구독을 신청해주신 독자님들께는 입금확인이후 영업일 기준 2~4일 안에 첫 신문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3개월/6개월 신청 독자의 첫 신문은 증정품(특별판-대입잣대)과 함께 본사에서 우송됩니다.
이후 신문부터는 격주 화요일로 지정된 ‘정기우송일’에 DM사(우체국) 우편으로 우송됩니다.
신문 정기 우송일자는 FAQ 게시판 ‘정기우송일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년 이상 신규/연장 구독자>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1년 이상 정기구독을 신청해주신 독자님들께는 입금확인이후 영업일 기준 1~2일안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첫 신문을 신청과 입금확인 절차이후 본사에서 보내는 택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배송될 증정품(도서) 때문에 우체국 우송이 아닌 본사 택배발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이후 신문부터는 격주 화요일로 지정된 ‘정기우송일’에 DM사(우체국) 우편으로 우송됩니다.
신문 정기 우송일자는 FAQ 게시판 ‘정기우송일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5. 정기구독 신청 이후 ‘이북’을 통해 신문을 미리 볼 수 있다고 들었는데, 언제부터 사용 권한이 주어지나요?

정기구독 신청 이후 결제까지 완료되면, 구독 신청해주신 회원 아이디에 [구독자전용공간] 사용 권한이 바로 부여됩니다. [구독자전용공간]에는 전체 호수 지면 신문을 ‘이북’으로 열람하실 수 있는 ‘이북’ 코너를 비롯하여 ‘구독자전용뉴스/구독자전용자료실’ 등을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전용공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 QNA 게시판 ‘정기구독자 혜택안내’ 게시글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6.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 상태로 정기구독을 신청했어요. [구독자전용공간]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www.veritas-a.com) 최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독자님의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알려주시는 방법은 독자센터(02-564-6566, 내선2번)로 전화하시거나, 문의하기 게시판에 가입하신 아이디와 구독자명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해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해 드립니다.

Q6. 구독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1) 독자센터 전화 (02-564-6566, 내선2번 구독문의)
본사로 전화주시면 판매 담당자가 독자님의 구독 정보를 확인하여 바로 수정해드립니다.

2)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www.veritas-a.com) 최상단에 위치한 ‘로그인’을 통해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신 이후, 로그인 버튼 바로 우측에 보이는 ‘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정기구독주소’를 수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확인됩니다. 이 곳에서 구독지주소를 직접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2)와 같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구독지주소를 변경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회원정보 수정 화면에서 ‘정기구독주소’ 바로 위에 있는 ‘주소’ 정보는 ‘정기구독지 주소’와 별개로 독자님께서 베리타스알파 온라인 회원 아이디 가입 당시 기재해주신 아이디에 대한 주소 정보일 뿐, 정기구독과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정기구독주소’를 확인하고 정확하게 변경하셔야 합니다.
* 직접 변경하시기 번거로우신 경우, 1)전화를 통해 판매 담당자가 간단히 처리 가능하오니, 언제든 독자센터(02-564-6566 / 내선2번)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Q7. 첫 번째 신문을 아직 못 받았습니다.

구독 신청이후 입금확인 절차가 마무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입금 이후 첫 신문은 상단의 Q4. 항목(정기구독 신청 이후 첫 번째 신문은 언제쯤 받게 되나요?)에 진행된 절차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아보지 못하신 상황이라면, 바로 독자센터(02-564-6566 / 내선2번)로 연락주세요. 담당자가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Q8. 격주로 정기적으로 신문을 받아보고 있었는데, 약 3주간 신문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먼저 정기구독이 만료된 상태가 아닐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독자님의 정기구독 정보는 전화(02-564-6566 / 내선2번)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 ‘MY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상에서 ‘MY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www.veritas-a.com) 최상단에 위치한 ‘로그인’을 통해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신 이후, 로그인 버튼 바로 우측에 보이는 ‘MY정보’를 클릭하시면, 독자님의 구독 이력 정보란에서 ‘마지막 구독 호수’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 호수별 배송일자는 FAQ 게시판 ‘정기우송일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9. 정기구독 중입니다. 구독기간이 언제쯤 종료되나요?

1) 독자센터 전화 (02-564-6566, 내선2번 구독문의)
본사로 전화주시면 판매 담당자가 독자님의 구독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2) 홈페이지 ‘MY정보’ 확인
- 온라인상에서 ‘MY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베리타스알파 홈페이지(www.veritas-a.com) 최상단에 위치한 ‘로그인’을 통해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신 이후, 로그인 버튼 바로 우측에 보이는 ‘MY정보’를 클릭하시면, 독자님의 구독 이력 정보란에서 ‘마지막 구독 호수’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 호수별 배송일자는 FAQ 게시판 ‘정기우송일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2021-12-13 19:48:35 106.243.99.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